목요일에 물어보살

목요일엔 물어보고 싶다…POSTECH 사정관들에게…

프로그램 소개

매주 목요일마다 POSTECHIAN을 꿈꾸는 2, 3학년 고교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입시관련 온라인 화상상담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.

제출한 학교생활기록부를 기반으로 입학사정관이 직접 학생 별 맞춤 입시 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니, POSTECH 진학을 준비하는 고교생 및 학부모 여러분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.





행사 내용

  • 상담 대상 : 전국의 고등학교 2, 3학년 고교생 및 학부모
  • 신청 기간 : 7월 5일(월) 10:00 ~ 7월 9일(금) 17:00

    선착순에 의하며 신청 가능 인원 도달 시 조기 종료됩니다.

  • 상담 기간 : 7월 15일(목), 22일(목) / 8월 5일(목), 12일(목)
  • 상담 시간: 일자와 세션을 선택 (1개만 가능)
    1) 1세션 : 12시 ~ 14시 사이 배정
    2) 2세션 : 18시 ~ 20시 사이 배정
  • 상담 내용 : 지원서 작성 요령, 서류 및 면접 평가 관련 질문/답변, 및 기타 입시 관련 문의
  • 신청 방법 : 신청이 마감되었습니다

    본 프로그램은 회원가입 없이 신청 가능합니다.

    학교생활기록부 업로드까지 완료되어야 신청 내용이 최종 반영됩니다.(학생생활기록부가 없는 학교 유형인 경우, 학교생활기록부에 준하는 학교 활동 자료)

    신청서 작성 시 학교생활기록부의 업로드가 불가능한 경우 업로드 없이 신청서 작성을 완료하신 후, 7월 9일(금) 17:00까지 업로드 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진행 방식
    [상담 신청 완료 후] 담당자가 신청 내용 및 서류를 확인한 후 확정 메일 및 문자를 발송합니다.
    [상담 하루 전] 상담 시간, 담당 입학사정관, 화상채팅 플랫폼 주소에 대해 메일 및 문자로 안내드립니다.
    [상담 당일] 담당 입학사정관과 일대일 화상상담 진행합니다 (10~15분 예상)
    [상담 후] 추가 질문과 상담은 이후 담당 입학사정관에게 직접 연락(이메일, 전화 등)하시거나 입학팀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립니다.
  • 문의
    – 프로그램 진행 관련 문의 (054-279-3630, hmhong12@postech.ac.kr)
    – 시스템 사용(신청 오류 등) 관련 문의 (054-279-3622, hanbw@postech.ac.kr)

유의 사항

  • 상담 내용 및 상담 장면을 캡처, 녹화, 녹음, 유출, 재생산, 재배포하는 등의 행위를 하는 경우 (또는 이와 유사한, 초상권 침해 행위를 하는 경우),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원활한 상담을 위해 학교생활기록부(학생생활기록부가 없는 학교 유형인 경우, 학교생활기록부에 준하는 학교 활동 자료)를 업로드 해주셔야 최종적으로 신청이 반영됩니다.
  • 신청 횟수는 상담 기간동안 1인당 1회로 제한됩니다.
  • 상담 신청 완료된 후 상담을 취소하더라도 상담을 진행한 것으로 간주하며, 아무 연락 없이 일방적으로 상담에 참여하지 않을 경우에는 추후 상담 신청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