입학 도우미
공지사항
[입시] 2024학년도 수시모집 원서접수 안내
- 작성시각 2023-09-07
- 조회수 29601
2024학년도 POSTECH 수시모집 원서 접수 방법 및 절차를 안내드립니다.
* 원서 접수 안내
원서 접수/전형료 납부 [바로가기] | ||
---|---|---|
서식파일(제출 대상자만 해당) [바로가기] | ||
원서 작성 | – 원서 접수 확인 [바로가기] – 서류도착 확인 [바로가기] – 경쟁률 확인 [바로가기] ★ 유웨이어플라이 로그인 [바로가기] 후, 원서 작성 > 전형료 결제 의 순서로 진행합니다. |
– 원서 접수 시작 : 09. 11(월) 10:00 – 원서 접수 (전형료 결제) 마감 : 09. 15(금) 18:00 |
문의처 | – 접수사이트 사용 관련 : 유웨이어플라이, 1588-8988 [사이트 바로가기] – 입시 관련 : POSTECH 입학팀, 054-279-3610 / postech-admission@postech.ac.kr |
|
유의사항 | ★ 권장 브라우저는 Edge(엣지) 혹은 Chrome (크롬)이며, 특히 전형료 결제 과정의 보안 강화 정책에 따라, 모든 버전의 Internet Explorer(인터넷 익스플로러)의 이용은 제한됩니다.
★ 원서 작성 마감 시간(09. 15(금) 18:00)까지 전형료 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원서 접수가 자동 취소되며, 원서 작성 마감 시간 이후에는 전형 변경을 포함한 모든 원서 내용 수정이 불가합니다. ★ 단일계열과 반도체공학과 간 중복지원 시, 먼저 작성을 시작한 원서 접수가 완료되어야 다른 전형의 원서 작성 시작이 가능합니다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