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[입시/2022학년도] 수시모집 관련 공지사항

  • POSTECH 관리자
  • 2021-09-06
  • 17206

2022학년도 POSTECH 수시모집 원서 접수 방법 및 절차를 안내드립니다.

1) 원서 접수 안내

내용 확인사항 일정
원서 및
자기소개서 작성
원서 접수/자기소개서 작성/전형료 납부 [바로가기]
– 원서 접수 확인 [바로가기]
– 서류도착 확인 [바로가기]
– 경쟁률 확인 [바로가기]

★ 유웨이어플라이 로그인 [바로가기] 후, 원서 작성 > 자기소개서 작성 > 전형료 결제 의 순서로 진행합니다.
원서 접수와 자기소개서 작성은 동일한 웹페이지에서 진행됩니다.
– 원서 접수 시작 : 09. 10(금) 10:00
– 원서 접수 (전형료 결제) 마감 : 09. 14(화) 18:00
– 자기소개서 작성 마감 : 09. 15(수) 18:00
문의처 – 접수사이트 사용 관련 : 유웨이어플라이, 1588-8988 [사이트 바로가기]
– 입시 관련 : POSTECH 입학팀, 054-279-3610 / postech-admission@postech.ac.kr

★ 접수 기간 중 주말(09. 11 ~ 09. 12)에는 전화 문의가 불가합니다. 양해 바랍니다.
유의사항 ★ 권장 브라우저는 Internet Explorer 11 (인터넷 익스플로러 11) 혹은 Chrome (크롬) [다운로드] 이며, 특히 전형료 결제 과정의 보안 강화 정책에 따라, Internet Explorer 9, 10 (인터넷 익스플로러 9, 10)의 이용은 제한됩니다.

원서 작성 마감 시간(09. 14(화) 18:00)까지 전형료 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원서 접수가 자동 취소되며, 원서 작성 마감 시간 이후에는 전형 변경을 포함한 모든 원서 내용 수정이 불가합니다.
★ 자기소개서는 원서 작성 마감 시간 익일인 자기소개서 작성 마감 시간(09. 15(수) 18:00)까지 수정이 가능하며, 작성 마감 시간 기준 저장된 내용이 최종 반영됩니다.

모집요강 [다운로드]

지원서 및 제출서류 서식파일 [바로가기]

2) 수상실적 입력 (해당자만)

원서 접수 시점 기준 졸업생 및 대입전형자료(생기부) 온라인 제공 미대상자/미동의자학기 당 1개의 교내 수상 실적을 선택하여 입력해야 합니다.
관련 공지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 [바로가기]

3) 면접 방식 및 일정 안내

8월 17일 기준으로 POSTECH 캠퍼스 내 대면 면접을 안내드린 바 있습니다.
관련 공지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 [바로가기]